뉴에이지

Waiting For You - Ernesto Cortazar(나는 행복하였노라)

담하(淡霞) 2021. 10. 23. 21:04
Waiting For You - Ernesto Cortazar 나는 행복하였노라.. 고단한 짊을 지고 가는 인생길 가는 길목에 잠시 쉬어 가고 싶은 사랑 있었기에 머언 발치에서 바라보다 끝내 가까이 가보지 못한채 먼길 돌아 걷노라니 어느새 세월만 흐르고 내 나이 녹음 짙은 여름은 지나 정취 깊은 가을이 되었구나 끝내 만나지 못한 사랑 있었기에 그리움에 눈물짓고 끝내 다가서지 못한 사랑 있었기에 그리움에 한숨 지었다 잠시 멈추어 바라보고 싶은 사랑 있었기에 슬픈 시름에 잠겨 먼길 돌아 걸었나니 어느새 세월은 흐르고 내 나이 저무는 저녁노을에 눈물이 나는 나이가 되었구나 잠시 멈추어 바라보고싶은 사랑 있었기에 걷는 발자국 마다 그리움 남겨지고 서러움에 내린 빗물 가슴적셨나니 어느새 세월만 흐르고 내 나이 가슴에 바람이 드는 나이가 되었구나 그리워 눈물 짓던 사랑 하얗게 지새운밤 그립구나 나의 사랑 그리움에 흠뻑젖어 걷던 밤 흐느껴 울던밤 그립구나 나의 사랑 고단한 짊을 지고 가는 인생길 가는 길목에 쉬고 싶은 사랑 있었기에 나는 행복하였노라 눈물지으며 사랑하였기에 나는 행복하였노라. (우련(祐練)신경희) 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