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4 5

William Bouguereau (France Academic Classicism)

William Bouguereau (France Academic Classicism) Adolphe William Bouguereau (France Academic Classicism) 프랑스 화가(1825.11.30.~1905.8.19 ) William Bouguereau 프랑스의 고전주의 화가로 종교와 신화를 주제로 삼아 많은 작품을 남긴 윌리엄 부궤로는 현대적으로 바뀐 예술적 흐름에서도 고전적인 화풍을 고집하였다. 부궤로의 그림은 곧 세밀한 묘사 특히 손과 발, 피부의 묘사는 사람들의 경탄을 자아냈고 살롱에서 그의 작품은 인기가 대단하였다 작품을 寫實的으로 표현했기에 William Bouguereau (윌리암 부궤로)의 그림은死後에서야 빚을 보게 되었다 Les Prunes (Plums) ..

繪畵(Painting) 2024.12.14

사랑하며 살다가 (Сome to My Heart)

Сome to My Heart 사랑하며 살다가사랑을 다해 사랑하며 살다가 내가 눈 감을 때까지 가슴에 담아 가고 싶은 사람은 내가 사랑하는 지금의 당신입니다. 세월에 당신 이름이 낡아지고 빛이 바랜다 하여도 사랑하는 내 맘은 언제나 늘 푸르게 피어나 은은한 향내 풍기며 꽃처럼 피어날 것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당신 이마에 주름지고 머리는 백발이 된다 하여도 먼 훗날 굽이 굽이 세월이 흘러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몸 하나로 내게 온다 하여도 나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사랑은 사람의 얼굴을 들여다 보며 사랑하는 것이 아닌 그 사람 마음을 그 사람 영혼을 사랑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주름지고 나이를 먹었다고 해서 사랑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만약 천년이 지나 세상에..

좋은 글 2024.12.14